Lnvo - 비즈니스 생산성 솔루션
Lnvo는 송장, 고객 관리, 프로젝트 조직 및 일정 관리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포괄적인 비즈니스 생산성 솔루션입니다. Lnvo를 사용하면 송장, 견적 및 변경 주문을 손쉽게 작성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. 고객 및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고품질 사진을 프로젝트에 추가하며 온라인 견적 승인을 전자 서명으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. 이 올인원 도구를 사용하면 온라인 결제를 원활하게 수락할 수 있으며, 일정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캘린더를 제공하며 통찰력 있는 분석을 위한 고급 비즈니스 대시보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.
Lnvo는 중요한 작업에 집중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돕고 빠르게 지불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이 소프트웨어는 생성하는 모든 문서를 추적하고 보고하여 미수금, 완료된 거래 등을 포함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. Lnvo는 구독이 필요하지 않은 모델을 제공하여 견적, 송장 및 프로젝트 사진과 같은 기본 기능에 구독 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스케줄링 및 보고 기능을 비롯한 이러한 기능에 무제한 액세스하려면 유료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.
Lnvo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Lnvo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